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보도자료

MEDIA- 보도자료

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

[머니투데이]임베스트 '아임슬리핑', 마음의 편안함은 높여주는 2℃ 합격베개 출시

아임슬리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머니투데이김재련 기자



임베스트(대표 임옥영)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슬리핑'이

올해 11월 16일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해 2℃ 합격베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임옥영 임베스트 대표는 "수험생들은 한 달 전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고, 그간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을 숙면을 통해 뇌의 기억장치에 잘 보관할 수 있어야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2℃ 합격베개는 수험생들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로 높이조절베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쑥쑥베개,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낮은베개, 거북목과 일자목에 도움이 되는 C커브 베개 등 다양한 기능의 베개를 개발 중이며, 기능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줄 수 있는 듀라론 냉감커버로 머리는 시원하게 하고, 고밀도 힐링 메모리폼으로 목에 피로감을 날려준다.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아임슬리핑은 앞서 국내 최초로 입는 콜라겐 화장품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을 론칭해 수면 중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임 대표는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는 질 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라며 "'베고, 깔고, 덮는' 3박자를 모두 갖춘 명실공히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유통사로 고객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러가기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101013094319613&type=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