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보도자료

MEDIA- 보도자료

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

[스포츠W]"수능공부에 지친 머리 열 내려주고 마음 편안하게"...아임슬리핑, 수험생 전용 '2℃ 합격베개' 출시

아임슬리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스포츠W 이일용 기자] 

올해 11월 16일 치러지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수능 합격베개가 11일 아임슬리핑에서 출시됐다.


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로 ▲높이조절베개 ▲성장기아이들은 위한 '쑥쑥베개' ▲낮은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낮은베개' ▲거북목과 일자목에 도움이되는 'C커브 베개' 등 다양한 기능의 베개를 개발하고 있으며 기능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수험생을 위한 '2℃ 합격베개'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줄 수 있는 듀라론 냉감커버로 머리는 시원하게하고, 고밀도 힐링 메모리폼으로 목에 피로감을 날려준다. 특히 편안한 높이로 스트레스 없는 잠자리를 위한 수험생 전용베개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쁨을 가져다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된 베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있는 아임슬리핑은 국내 최초 입는 콜라겐 화장품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을 론칭해 수면중 건강과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슬립스킨 침구 및 의류 제품은 피쉬콜라겐이 도포된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섬유로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옥영 임베스트 아임슬리핑 대표는 "수험생들은 한달전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고, 그간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을 숙면을 통해 뇌의 기억장치에 잘 보관할수 있어야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는 질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보러가기

https://www.sportsw.kr/news/newsview.php?ncode=106558774511257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