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보도자료

MEDIA- 보도자료

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

임베스트 '아임슬리핑',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수상

아임슬리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임베스트(대표 임옥영)는 자사 수면용품 브랜드 '아임슬리핑'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여성신문사 주최 제25회 '2023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브랜드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우수한 브랜드와 기업을 선별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올바른 기업 문화를 확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유망 기업을 선정하는 상이다.

▲ [사진=임베스트]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임슬리핑은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높이 조절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토퍼‧매트리스,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등이 있다.
특히 콜라겐을 활용한 슬립스킨은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한다는 콘셉트의 제품군이다. 

슬립스킨 침구‧의류 제품은 피쉬콜라겐 원사로 직조해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섬유다.
 

▲ 임옥영 임베스트 대표 [사진=임베스트]

 

임옥영 임베스트 대표는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는 질 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겠다"며

"명실공히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유통사로 고객 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고 강조했다.


기사보러가기

https://www.megaeconomy.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2518084156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