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보도자료

MEDIA- 보도자료

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머니투데이] 슬기로운 집콕생활, 아임슬리핑 '3단 매트리스' 등 즐거운 신박템 '눈길'
작성자 아임슬리핑 (ip:)
  • 작성일 2021-0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
평점 0점





슬기로운 집콕생활, 아임슬리핑 '3단 매트리스' 등 즐거운 신박템 '눈길'



코로나19 사태로 집콕 문화생활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1인가구 비중도 전체 가구의 30%를 넘어섰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2020년 하반기 기준 1인 가구의 수는 614만 8000가구로, 전체 가구(2034만 3000) 중 30.2%의 비중을 차지했다.


집콕과 1인 가구 시대가 만나 실내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안에서 편하게 지내고픈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해줄 신박한 상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3단 매트리스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 아임슬리핑(대표 임옥영)에 따르면 1인 가구 세대와 집콕이 일상이 되면서 개인의 개성과 생활환경에 적합한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아임슬리핑은 3단 매트리스를 출시한 바 있다.


아임슬리핑 임옥영 대표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3단 매트리스 판매량이 부쩍 늘어났다”며 “소파와 매트리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보니 평소보다 3배 이상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에어웨이브토퍼

 집콕생활이 늘면서 반려견, 반려묘와의 생활시간도 늘고 있다. 하지만 반려동물의 털 빠짐은 고민이다. 고주파마이크로화이버 커버로 개발된 에어웨이브토퍼는 반려동물의 빠진 털이 침구에 박히거나 묻지 않아 가볍게 털어주거나 먼지 제거 테이프를 사용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해 반려동물의 배변 등에도 유용한 것도 장점이다


△포터블토퍼

한편, 갑갑한 집콕생활을 탈출하기 위한 홈캠핑, 차박용품도 인기다. 

새로 출시한 인앤아웃 이동형 포터블 토퍼는 집안과 집밖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키우고 실내용, 실외용 2종의 커버를 개발, 커버 교환만으로 쉽게 ‘내 방 같은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무게가 가벼워 이동이 편리하고 돌돌말아 보관백에 넣기만 하면 실내 실외에서도 오염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집콕으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컴퓨터 등)를 과도하게 사용하면서 VDT 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 일자목, 거북목 등)과 면역력의 저하도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아임슬리핑 관계자는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휴식과 수면이 이런 증상들의 해소에 도움이 되고. 내 체형이나 수면 습관에 적합한 베개나 침구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여성전용베개(W1)

아임슬리핑은 올해 여성전용베개(W1)의 출시에 이어 남성 전용베개, 다용도 토퍼 등 1인가구 트렌드와 활용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optimize.jpg , Untitled-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