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농부사관학교2 방영일자 공지] 아임슬리핑이 협찬한 농부사관학교2 방영날짜를 알려드립니다.

아임슬리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임슬리핑이 협찬한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에서 12월 15일부터 4주간 방영될 모비딕의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지난 여름 방송된 시즌1은 아이돌 출신 윤보미(에이핑크)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고,

이태환, 이민지 등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합류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새롭게 시작되는 '농부사관학교 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방학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한다.

창업 공모전을 준비하며 인물들이 각자 안고 있는 불안감을 이겨내고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과,

그 사이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 갈등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정식, 장준현은 물론 이종원, 이하은, 윤정혁, 최지수 등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해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예고편은 주석(이태환 분)이 한별(윤보미 분)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청혼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어

시즌 2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발전되었음을 암시했다.

이어지는 달달한 키스신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알콩달콩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12월 15일 첫 방송되는 '농부사관학교2'는 4주간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관련기사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505680


* 농부사관학교2를 통해 아임슬리핑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